연혁
- 2023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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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5월.
- GRAC-GUCC 베팅성 게임물 사후관리 설명회 개최
- 2022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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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2월.
- 제2기 인증제 평가위원회 출범[게임물관리위원회] 사후관리 협력 정기 2차 간담회 진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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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0월.
- 제4기 자문위원회 출범(이승훈 센터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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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7월.
- 이용자보호방안 가이드라인 업무편람 개정
- 2021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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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1월.
- 제2기 불법 환전 대응 정책 협의체 발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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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6월.
- [게임물관리위원회] 사행화 방지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
- 2020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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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0월.
- 제3기 자문위원회 출범(이승훈 센터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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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8월.
- 웹보드게임 불법환전광고 신고포상제 특별기간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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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7월.
- 게임이용자보호방안 인증 평가위원회 출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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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5월.
- [게임물관리위원회] 게임이용자 보호 등을 위한 업무협약
- 2019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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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1월.
- 건전한 웹보드 게임이용을 위한 세미나 (조훈현 의원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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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7월.
- [서울산업진흥원] 올바른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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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월.
- 불법 환전 대응 정책협의체 발족
- 2018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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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9월.
- 제2기 자문위원회 출범(이정훈 센터장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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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6월.
- 자율규제 인증게임 확률정보게시판 신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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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4월.
- 게임이용자보호방안 전문가 종합토론회 개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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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3월.
- 확률형아이템 자율규제 인증제도 시행
- 2017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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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1월.
- 게임이용자보호방안 시민단체 간담회 개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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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9월.
- 게임이용자교육 전문가 자문위원회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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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8월.
- [중앙대학교병원] 과몰입 힐링센터 운영 업무협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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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5월.
- [게임산업협회] 게임이용자보호를 위한 자율규제 업무협약[넥슨, 넷마블게임즈, 엔씨소프트] 자율규제 준수 업무협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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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월.
- [NHN, 네오위즈, 넷마블게임즈] 이용자보호방안 자율 준수 업무협약
- 2016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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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2월.
- 불법게임물 신고포상제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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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1월.
- [게임물관리위원회] 게임이용자보호 업무협약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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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10월.
- 게임이용자 통합민원접수 시스템 오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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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7월.
- 게임문화재단 산하 게임이용자보호센터 출범자문위원회 출범(이경민 센터장)